서부 파란 약팀 무슨 일로 이기고있지 작성자ManUTD|작성시간26.06.12|조회수84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 약팀늘중팀 원정가서매번 탈탈 털리는게일상이였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12 이길 수도 있져 ^^ 작성자이태석이승준 | 작성시간 26.06.12 작성자오다기리 죠 | 작성시간 26.06.12 스캇이 이걸!! 작성자무으키0 | 작성시간 26.06.12 내서널리그 1위 각 작성자유빈 | 작성시간 26.06.12 근데 어제는 좀 심했음... 대체 스넬 , 글라스노우는 ㅋㅋㅋ 언제 복귀할지 감도 안오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