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간절 : 오스틴 미국도 일본도 절대 못보냄 엘지에서 은퇴해야 작성자동개|작성시간26.06.12|조회수16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엘지팬은 죽어도 못보냄오매불망 얻은 외국인 타자인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Croda | 작성시간 26.06.12 타팀팬한텐 너무 해로워서.... 오늘도 오스틴한테 뚜드려 맞을꺼 같긴 함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