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데를린 재계약안하나보네요 작성자중고차파괴자|작성시간26.06.12|조회수8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직관중인데 마지막이라고하던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Viktor Gyökeres 14 | 작성시간 26.06.12 개인사정으로 못 한다네요 작성자Croda | 작성시간 26.06.12 막말로 개인사정이지 기아 프런트 삽질이라고 봅니다 6주동안 10홈런 치는데 알바 또 해달라 하면 삔또 상하죠 답댓글 작성자중고차파괴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ㅋㅋㅋㅋㅋ 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