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놈들 리그에이스 나오니까 버로우타는거보소 작성자수린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3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스찌만 날리고 ㅡㅡ에이스한테는 치지도 못하고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둥이 | 작성시간 26.06.12 어제 그렇게 스찌질들 열심히하더니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