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락싸님들은 유니폼 다 어센틱으로 보유 하고계십니까?

작성자RedDevils|작성시간26.06.12|조회수31 목록 댓글 5

레플이랑 프로페셔널? 등급도 따로있긴하던데

다들 어떤걸로 구매하셨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삼재현 | 작성시간 26.06.12 다 프페여
  • 답댓글 작성자RedDevil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레플보단 아무래도 프페가 재질면에서나 훨 낫겟죠?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경찰청장 | 작성시간 26.06.12 저도 올 프페인데 어센틱 하나 살까 고민중입니다 ㅋㅋ
  • 답댓글 작성자RedDevil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프페는 어떤가요?
  • 답댓글 작성자경찰청장 | 작성시간 26.06.12 RedDevils 레플이 없어서 비교가 어렵지만.. 그냥 다 사서 입길래 저도 산다랄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