톨허스트마저 터지면 선발투수가 없는데..? 작성자오둥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6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차명석씨...? 대책 잇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배유빈 | 작성시간 26.06.12 내일 김진수 선발이던데 1위팀치고 너무 선발이 불안함 답댓글 작성자오둥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너무 대책없는거아닌가요 ㅠㅠ 작성자수린이 | 작성시간 26.06.12 걍 조진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