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롯데 좀 낯설다 작성자그대는 츄날도|작성시간26.06.12|조회수1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렇게 점수뽑아내는 팀이 아닌데?오늘은 왜.. 거기에 톨허스트인데?역시 타격이 터지면 되는거였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