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따라갔는데 배재준 계속 내는거봐라 ㅋㅋㅋ 작성자수린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5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역겹네 진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둥이 | 작성시간 26.06.12 내일도 겜터질거 대비해서 안냄ㅋㅋ 답댓글 작성자배유빈 | 작성시간 26.06.12 아 이거인듯ㅋㅋ 작성자수원블루맨1 | 작성시간 26.06.12 내일 김진수가 길게 가줘야 하는데 초반에 터지면 투수 기용 답이 안나오겠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