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사이다 타격감 다시 올라왔네요 ㅅㅅㅅ 작성자필리포 풍자기|작성시간26.06.12|조회수3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느새 350 치네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짜스파 | 작성시간 26.06.12 타격만큼은 의심할 필요가없는ㅋㅋ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13 걱정 많이했는데 ㅠ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