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면 잘 하는 놈들이 꼭 화를 내야.... 작성자필리포 풍자기|작성시간26.06.12|조회수5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콱! 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짜스파 | 작성시간 26.06.12 역시 까야 제맛 작성자항상웃자잉 | 작성시간 26.06.12 근데 이번주 좀 경기력올라오긴 했네요상승세 한번 탈때되긴한듯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