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롯) 차기 캡틴 마황 어떻습니까 ㄷㄷ

작성자필리포 풍자기|작성시간26.06.12|조회수164 목록 댓글 6

오늘 경기 보고 롯뽕차서 그런거 아입니다....(사실 맞....)

 

 

아직 팬들은 호불호 많이 갈리겠지만

 

그라운드에서 투지는 롯데 선수들 중 탑이라고 생각합니다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필리포 풍자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고승민은 뭔가 안 어울리고...뚱히도 주장감으론 그닥 ㅋㅋ
  • 답댓글 작성자시이나 타키 | 작성시간 26.06.12 필리포 풍자기 그나마 윤동희가 주전급 선수 중에서는 가장 주장감이라고 보기는 하는데 얘는 아직도 너무 어리긴 한 ㅋㅋㅋㅋㅋ
  • 작성자gjditdi5d85dkydo6d | 작성시간 26.06.12 은근 괜찮
  • 작성자디지몬 | 작성시간 26.06.13 지금 황성빈보다 경기장에서 열심히하는 선수 전 구단 통틀어서 없다고 봅니다. 주장이라면 응당 그런 모습을 보여야지요. 찬성입니다.
  •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13 마황 좋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