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스 DFA됐네요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작성시간26.06.13|조회수27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화가 어떤 결정 내릴지 궁금하네요화이트는 정말 잘해주고 있고초반에 별로였던 윌켈도 지금은 준수하게 해주는터라..와이스가 돌아온다해도 작년만큼 해줄지 의문이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짜스파 | 작성시간 26.06.13 당장 돌아올만한 상황은 또 아닌긴한듯 작성자피에르 가슬리 | 작성시간 26.06.13 DFA가 우리나라에선 당장 팀서 방출됐다는 식으로 잘못 퍼진게 좀 있음 답댓글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글츄 당장 방출은 아니고 정확히는 지명 할당 조치죠 작성자포항스틸러스! | 작성시간 26.06.13 폰세면 몰라도 와이스는 흠.. 글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