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내려갔던 베테랑들 다올라온듯ㅋㅋ 작성자짜스파|작성시간26.06.13|조회수8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심지어 유강남 전준우는 선발이네요..ㅋㅋ 아 방남이 엘지 주자들 못잡을거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