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롯데 내려갔던 베테랑들 다올라온듯ㅋㅋ

작성자짜스파|작성시간26.06.13|조회수85 목록 댓글 0

심지어 유강남 전준우는 선발이네요..ㅋㅋ 아 방남이 엘지 주자들 못잡을거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