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야구]이호준 양아들 에러 ㅋㅋㅋㅋ

작성자아이린내77ㅓ|작성시간26.06.13|조회수38 목록 댓글 2

타격 수비 더 나은 사람이 있는데 양아들 사랑 때문에 팀이 망해간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튼튼이 | 작성시간 26.06.13 서호철요?
  • 답댓글 작성자아이린내77ㅓ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넵 ㅋㅋㅋㅋ2사만루에서 3루수 땅볼인데 그걸 못잡았어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