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이호준 양아들 에러 ㅋㅋㅋㅋ 작성자아이린내77ㅓ|작성시간26.06.13|조회수3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타격 수비 더 나은 사람이 있는데 양아들 사랑 때문에 팀이 망해간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튼튼이 | 작성시간 26.06.13 서호철요? 답댓글 작성자아이린내77ㅓ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넵 ㅋㅋㅋㅋ2사만루에서 3루수 땅볼인데 그걸 못잡았어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