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방금 삼성 여자팬분...ㅋㅋㅋㅋ 작성자유빈|작성시간26.06.13|조회수14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저 분 표정이 이번 이닝의 모든 상황을 말해주네여 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경찰청장 | 작성시간 26.06.13 상황이 안좋나 보군요 지금 못보는 상황이라 ㅋㅋ 답댓글 작성자유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2회 내용이 무사 1루 병살에 도루 실패 아웃이였네요... 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