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삼성 진짜 너무 심각한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작성자삼재현|작성시간26.06.13|조회수8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차마 눈뜨고 못보겠다 정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빈 | 작성시간 26.06.13 박계범 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