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혁, 박계범 트레이드 다 실패네요 작성자아킬라|작성시간26.06.13|조회수13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종열은 자꾸 자기가 뭘 만들려고 하는데 다 실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채원빈 | 작성시간 26.06.13 둘다 각팀에서 전력외였는데 1군에서 될리가.. 작성자모두헬스합시다!!! | 작성시간 26.06.13 대종열 업적 엘도라도 끝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