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히 엘지가 불펜데이라고 했는데 작성자짜스파|작성시간26.06.13|조회수13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롯데도 불펜데이 가야할판이네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13 이게 뭐에여.. 작성자수원블루맨1 | 작성시간 26.06.13 그래도 이민석이 6이닝 먹어줬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