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이게 세잎?

작성자배유빈|작성시간26.06.13|조회수41 목록 댓글 2

홍창기 잘 던졌고 아웃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굴창 | 작성시간 26.06.13 저도 이게 왜 세잎인지… 화면상으론 손에 태그가 먼저 된걱 같은데..
  • 답댓글 작성자배유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김진성이 잘 막아줬지만 확실한 오심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