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세잎? 작성자배유빈|작성시간26.06.13|조회수4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홍창기 잘 던졌고 아웃같은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굴창 | 작성시간 26.06.13 저도 이게 왜 세잎인지… 화면상으론 손에 태그가 먼저 된걱 같은데.. 답댓글 작성자배유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김진성이 잘 막아줬지만 확실한 오심이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