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대인은 고별전인가? 작성자포메라니안|작성시간26.06.13|조회수101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ㅋㅋㅋㅋㅋㅋ선수한테도 안좋을거같은콜업인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13 헐? 작성자리윈 | 작성시간 26.06.13 그래 대인아 그동안 고생했고 결혼했으니 가정에 힘쓰자 작성자Siesta | 작성시간 26.06.13 애초에 부상에서 돌아와서 퓨쳐스 3경긴가?만에 올린거라서...변우혁도 4경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