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아니. 작성자H_Crespo|작성시간26.06.13|조회수7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LG 리오스 사기아닙니까.100마일을 던지는 투수 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둥이 | 작성시간 26.06.13 대신 불팬이라는점 답댓글 작성자H_Crespo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지금보면 9회까지 던질 기세로 보이는데요? ㄸㄸ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