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주 입스임? 작성자주바페|작성시간26.06.13|조회수11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1루에다 공을 못 던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데니스 코펜하겐 | 작성시간 26.06.13 주자에 맞을까봐 그리 던진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