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승엽이 저거는 타격도 못하고 수비도 못하고 작성자필리포 풍자기|작성시간26.06.13|조회수5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렇다고 워크에식이 좋나....에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Croda | 작성시간 26.06.13 어린놈이 패스트볼이 밀리는건 어떻게 받아들여야하냐 나타짜야.... 작성자짜스파 | 작성시간 26.06.13 사지만 멀정함ㅋㅋㅋㅋ 작성자쿠퍼 플래그 | 작성시간 26.06.13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