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김태완 심판 스윙 판정 실패하는거 처음봄ㅋㅋ

작성자배유빈|작성시간26.06.13|조회수93 목록 댓글 2

아슬아슬하긴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필리포 풍자기 | 작성시간 26.06.13 저도 처음엔 노스윙으로 봤지만 김태완 심판이 아웃선언해서 오 그런갑다 했는데 실패했네요 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배유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ㅋ 솔직히 다시봐도 잘 모르겠음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