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야구]엔시 뭐임 ㄷ

작성자유빈|작성시간26.06.13|조회수82 목록 댓글 6



이걸 단숨에 역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유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추가점까지 내겠네요 ㅋㅋ
  • 작성자수원블루맨1 | 작성시간 26.06.13 현재 4연속 패승승 위닝시리즈를 하고 있고 오늘 역전승을 하고 내일 이기면 5연속 패승승 위닝시리즈를 하게 되네요..
  • 답댓글 작성자유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최근엔 꾸준하네여 엔시 ㄷㄷ
  • 답댓글 작성자수원블루맨1 | 작성시간 26.06.13 유빈 이호준 감독의 투수 운영에 대해서 NC 팬분들 여론이 상당히 안좋은 상황 같은데 묘하게도 성적은 나고 있네요..
  • 답댓글 작성자유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수원블루맨1 안좋긴 안좋네요... 지금 보니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