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강남 왜 또 올려서 기분 나쁘게 하냐 작성자디지몬|작성시간26.06.13|조회수6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차피 4타수 0안타에 투수들한테 도움도 안되는데그냥 박재엽 좀 키우지 어제 안타도 쳤는데…그냥 2군에 있으면 모두가 행복한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Croda | 작성시간 26.06.13 일수 채워야해서 올리긴 해야되요 하루빨리 유강남 치울라면 작성자필리포 풍자기 | 작성시간 26.06.13 희대의 먹튀가 될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