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준우, 노진혁은 가끔 대타로 나오고
유강남은...이제 손성빈이 타격이 더 기대되는 수준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H_Crespo 작성시간 26.06.13 어휴.. 강남이는 이제 작별해야할듯.
-
작성자짜스파 작성시간 26.06.13 혹시나 걸어서라도 나갈수있지않나 생각한 제가 바보였던...ㅋㅋ
-
답댓글 작성자Croda 작성시간 26.06.13 본인도 걸어나갈 생각이었던거 같아요 ㅋㅋ 2-0에서 한가운데껄 지켜본거 보면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필리포 풍자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방남이는 이제 손성빈 빽업으로만 나오길 ㅋㅋ
-
답댓글 작성자디지몬 작성시간 26.06.13 그런 생각이 있는 놈이 아니죠. 3볼 나띵에 휘두르는 놈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