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이제 전준우, 유강남, 노진혁은 그만 좀 쓰길

작성자필리포 풍자기|작성시간26.06.13|조회수121 목록 댓글 7

전준우, 노진혁은 가끔 대타로 나오고

 

유강남은...이제 손성빈이 타격이 더 기대되는 수준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13 어휴.. 강남이는 이제 작별해야할듯.
  • 작성자짜스파 | 작성시간 26.06.13 혹시나 걸어서라도 나갈수있지않나 생각한 제가 바보였던...ㅋㅋ
  • 답댓글 작성자Croda | 작성시간 26.06.13 본인도 걸어나갈 생각이었던거 같아요 ㅋㅋ 2-0에서 한가운데껄 지켜본거 보면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필리포 풍자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방남이는 이제 손성빈 빽업으로만 나오길 ㅋㅋ
  • 답댓글 작성자디지몬 | 작성시간 26.06.13 그런 생각이 있는 놈이 아니죠. 3볼 나띵에 휘두르는 놈인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