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개인적으로 유강남 1군쓰는건 당연하다고 생각은하는데

작성자짜스파|작성시간26.06.13|조회수137 목록 댓글 4

뭐 정보근 박재엽이 올시즌 워낙 기량상태가 쒯이였어서 유강남 1군으로 쓰는건 뭐 당연하다고 생각하는데 최소 오늘 선발로 쓰는건 좀... 손성빈이 부상으로 못쓸정도라면 뭐 그런갑다 하겠는데 타격도 이제 감잡았나 싶은 타이밍에 왜유강남을 바로 선발로 쓰기시작하는건지... 저는 본래 유강남을 저평가하진 않는편인데 감독기용자체가 안그래도 상태안좋은 선수를 더나락으로 가게만드는 느낌도 드네요... 본인이 기량 에이징커브가 온것도 부정할수없고 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roda | 작성시간 26.06.13 손성빈 요즘 계속 선발이라 휴식이 필요하긴 한데 그게 오늘일줄이야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제말이요 하 휴식주는건 인정 왜하필 오늘...?
  •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13 재엽아 ㅠㅠㅠ
  • 답댓글 작성자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아직 어리니 군대다녀오는걸 기달려봐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