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정보근 박재엽이 올시즌 워낙 기량상태가 쒯이였어서 유강남 1군으로 쓰는건 뭐 당연하다고 생각하는데 최소 오늘 선발로 쓰는건 좀... 손성빈이 부상으로 못쓸정도라면 뭐 그런갑다 하겠는데 타격도 이제 감잡았나 싶은 타이밍에 왜유강남을 바로 선발로 쓰기시작하는건지... 저는 본래 유강남을 저평가하진 않는편인데 감독기용자체가 안그래도 상태안좋은 선수를 더나락으로 가게만드는 느낌도 드네요... 본인이 기량 에이징커브가 온것도 부정할수없고 쩝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