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1)스페인 바르셀로나-카탈루냐 그랑프리 세번째 연습주행에서 첫번째 레드플랙 보타스 브레이크 문제로 트랙 밖으로... 작성자love은비|작성시간26.06.13|조회수2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스핀이 아닌 브레이크 문제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