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딸내미랑 성수간다고 야구 못봤는데 작성자피에르 가슬리|작성시간26.06.13|조회수20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Apink | 작성시간 26.06.13 샌프: 이 짤 우리가 써도 되는데 작성자필리포 풍자기 | 작성시간 26.06.13 어제 이겼으니 오늘 지는게 인지상정(찡긋) 작성자H_Crespo | 작성시간 26.06.14 헐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