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 포지션 조지러셀
p2 해밀턴
p3 안토넬리
p4 노리스
p5 베르스타펜
p6 하자
p7 피아스트리
p8 로슨
p9 헐크
p10 르클레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그로구 작성시간 26.06.14 랜도 노리스 네 퍼플이었어요ㅠㅠ 엪원티비로 데이터? 이걸로 계속보는데 섹터투까지 페이스 개좋다가 갑자기... ㅜ
-
작성자랜도 노리스 작성시간 26.06.14 피아스트리 랩 끝나고 엄청 화내던데
마지막 코너들에서 흔들려서 그런건지 뭔지 모르겠지만 올 시즌은 어영부영 포디움만 몇번 가면 만족이네요 에휴.. 노리스도 즐겜모드 같고 -
답댓글 작성자그로구 작성시간 26.06.14 요즘 노리스 넘 좋더라고욬ㅋㅋㅋㅋ월챔되고난뒤에 완전 즐기는청년됨ㅋㅋㅋ작년시즌이 그립네여....셋이서 주고받는거 나름재밌었는데ㅠ낼도 걍 온보드나 봐야할듯 ㅜ
-
답댓글 작성자랜도 노리스 작성시간 26.06.14 그로구 규정변화 첫시즌이라 엄청 기대는 안했는데 드라이버 둘 고점 보고 나니 더 실망스런 느낌이네요 ㅜ 잭브라운이 올해도 성적내려고 팍팍 밀어주는것 같긴한데 말이죠..
-
작성자티모시 샬라메 작성시간 26.06.14 하자 진짜 든든한 세컨이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