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쉬하트는 아스날 조롱하고 귀신같이 못하네 ㅋㅋㅋㅋ 작성자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작성시간26.06.14|조회수11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우 꼴좋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Apink | 작성시간 26.06.14 아스날팬 소핸은 쩌리라는 나쁜말은 ㄴㄴ 답댓글 작성자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소핸이 아스날팬이었군요 ㅋㅋ 답댓글 작성자Apink | 작성시간 26.06.14 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 하트가 아스날 욕한거 보고 웸꿈치 장면에 놀란 하퍼던가 올리고 눈깔 이모지 올리던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