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쿼터는 언제나 이김 작성자Apink|작성시간26.06.14|조회수4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근데 2쿼터에서 4번 중 3번을 발리고 2쿼터도 이긴 1번도 지고 해서 아직까지 전혀 웃을수가 없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인생은타이밍 | 작성시간 26.06.14 진짜재능 보좌하는 애들이 하퍼말고는 못해줌ㅠ 답댓글 작성자Apink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가짜야 너도 두번 빅똥쌌으면서 누굴 욕하냐 ㅡㅡ아 물론 여우놈은 욕해도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