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판 또 저러네 작성자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작성시간26.06.14|조회수7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뉴욕이 불쌍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슬기로운슬기 | 작성시간 26.06.14 심판이 반대픽 선택 햇나봐요 ㅠ 작성자Apink | 작성시간 26.06.14 심판도 좀 아차 싶었나 열내도 가만히있네요... ㅋㅋㅋ 작성자지수바라기 | 작성시간 26.06.14 산무국 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