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스 벤치가 너무 무기력함 작성자ManUTD|작성시간26.06.14|조회수5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샌안 벤치도 막 잘한다 정도까진 아닌데벤치득점이 저 차이면아무리 닉스가 콜에서 손해봤다해도이기는거 쉽지 않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Apink | 작성시간 26.06.14 캐슬 팍스 똥싸는걸로 비벼져서... ㅋㅋ 작성자깨박이 | 작성시간 26.06.14 정정당당 주전으로 이기기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