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Apink
|
작성시간
26.06.14
감독이 아쉬운건 맞아도 베테랑, 1옵이 클러치 저렇게 개노답이면 폽할배, 필 잭슨 전성기여도 못함
-
답댓글
작성자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애초에 팍스한테 왜 볼을 주는지 모르겟음ㅋㅋ
심지어 3점 필요한데 샴페니는 왜빼는건지
-
답댓글
작성자Apink
|
작성시간
26.06.14
아스날은내가누군지아스날? 2차전때 가짜한테 줬더니 그따구 패스로 경기 날리고 뭐 팀 전체가 클러치 볍진수준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