팍스 지분이 가장 크죠? 작성자아킬라|작성시간26.06.14|조회수10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막판에 딜런 하퍼가 레이업, 자유투 놓치기는 했는데전체적으로는 팍스 지분이 가장 크죠? 팍스야투 3/153범 1/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감효 | 작성시간 26.06.14 팍스가 거의 명예 닉스선수급... 작성자리윈 | 작성시간 26.06.14 팍스 4차전 니갱망이 더 커보이는 왜 슛을 던진건지 의문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