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스윕패를 당하냐......
진짜 3경기 다 페급 경기력..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RESCENE원이 작성시간 26.06.14 무사 1 3루를;;; 이렇게
-
작성자반더루니 작성시간 26.06.14 에휴
-
작성자안녕하세요원이입니다잘부탁드립니다 작성시간 26.06.14 무사 1 3루에 점수하나 못 내는건 개심각함ㅋㅋㅋ
-
작성자수원블루맨1 작성시간 26.06.14 SSG가 키움에게 스윕패 당하면서 큰 시련을 겪었는데 그렇게 되면 안될 것 같네요..
-
작성자아이린내77ㅓ 작성시간 26.06.14 엔시가 곧 대줄듯요 요기 투수진들 맛집입니다 ㅋㅋㅋㅋㅋ이호준 경질 시키게 제발 한화가 스윕승하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