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야구]키움이 스윕이라니 ㄷㄷㄷㄷ

작성자제갈량 공명|작성시간26.06.14|조회수100 목록 댓글 2

그것도 3연전 다 점수차이가

한두점이었을 정도로 박빙인 경기 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DIMINE♡ | 작성시간 26.06.14 만세!!! ㅠㅠㅠ 감격 감격 대감격
  • 작성자수원블루맨1 | 작성시간 26.06.14 김웅빈이 조병현에게 이틀 연속 끝내기 치더니 원성준이 이틀 연속 이상규에게 결승 적시타 치네요..
    같은 타자가 같은 투수를 이틀 연속 공략하는게 두 번째로 나오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