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키움이 스윕이라니 ㄷㄷㄷㄷ 작성자제갈량 공명|작성시간26.06.14|조회수10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것도 3연전 다 점수차이가한두점이었을 정도로 박빙인 경기 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DIMINE♡ | 작성시간 26.06.14 만세!!! ㅠㅠㅠ 감격 감격 대감격 작성자수원블루맨1 | 작성시간 26.06.14 김웅빈이 조병현에게 이틀 연속 끝내기 치더니 원성준이 이틀 연속 이상규에게 결승 적시타 치네요..같은 타자가 같은 투수를 이틀 연속 공략하는게 두 번째로 나오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