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키움 스윕!!! 작성자유빈|작성시간26.06.14|조회수77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유토신 ㄷㄷ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DIMINE♡ | 작성시간 26.06.14 버티는 힘이 생기니 그래도 후반에 역전을 해내네요. 흑흑 ㅠㅠㅠ 답댓글 작성자유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키움의 후반에 이 버티는 힘이... 2022년 코시 진출 이후에 완전히 없었는데 이제 슬슬 생겨나는거 같네요ㅜ 답댓글 작성자DIMINE♡ | 작성시간 26.06.14 유빈 작성자RedDevils | 작성시간 26.06.14 답댓글 작성자유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