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기아 타자들 진짜 볼때마다 답답하네요 2군에 선수들이 그렇게 없나요? 작성자Frank Lampard™|작성시간26.06.14|조회수7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지난주와 비교해서 타격감 너무 떨어짐박정우, 오선우는 부상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판독기. | 작성시간 26.06.14 박정우 덕아웃에서 응원중오선우 부상 작성자jose | 작성시간 26.06.14 오선우 어깨부상.. 2군에 사람 없어요. 없으니까 황대인까지 올린거... 답댓글 작성자 박지현 | 작성시간 26.06.14 헐 황대인까지 ㅎㄷㄷ 개판 났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