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슬리 엘나생이네요 작성자배유빈|작성시간26.06.14|조회수2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엘지전에 겁나 잘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린이 | 작성시간 26.06.14 ㄹㅇ 작성자수원블루맨1 | 작성시간 26.06.14 시범경기 때 잘 던졌고 LG가 강우콜드로 이겼지만 2실점만 했죠..금요일 로드리게스에게 틀어막힌게 아쉽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