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만은 ㄹㅇ 클린베이스볼 센터에 신고해야됨 작성자삼재현|작성시간26.06.14|조회수14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랜더스 한테만 고의적으로 패작 하는거 다 보이는데 진짜 뭐하는자는건지 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채원빈 | 작성시간 26.06.14 와이번스의~ 박진만~ 박진만~ 시간이 지나도~대한민국 최고 유격수~SK 와이번스 박진만~ 최고의 박진만~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