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이대로 끝나면 드디어 꼴지롯데 복귀 작성자피에르 가슬리|작성시간26.06.14|조회수8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허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로구 | 작성시간 26.06.14 오 드디어...! 작성자Croda | 작성시간 26.06.14 비슬리 저리 열심히 하는데 승투는 못줘도 패전은 주지말자 이 타같새들아... 작성자채원빈 | 작성시간 26.06.14 무만 1점이 컸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