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불펜은 이강철처럼 쓰는게 정답 작성자제로코크|작성시간26.06.14|조회수13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잘 던지면 1년 오지게 굴리고 몇년 안식년 주고 새얼굴 나오면 반복 반복 SSG 보더라도 불펜 관리는 진짜 무의미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둥이 | 작성시간 26.06.14 ㅇㅈ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