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필리포 풍자기
|
작성시간
26.06.14
작년에 많이 던지기도 했고 가정문제도 있었으니 멘탈도 뭐...올핸 기대안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그래도 너무 심각한ㅋㅋㅋㅋ
-
작성자Croda
|
작성시간
26.06.14
올해는 없는 선수 취급해야.... 2년전 종덕이처럼 수납시켜야함 그리고 올해 말이나 내년에 써야...
-
답댓글
작성자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흑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