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 기타스포츠

김태형 사퇴(경질)각 나오긴 했네요

작성자아로하|작성시간26.06.14|조회수377 목록 댓글 8

800승 챙겼고 팀은 꼴찌 추락
이런데도 내일 아무 소식 없다면
올 시즌은 김태형으로 간다고 봐야 할 듯

개인적으로는 김태형이랑 헤어지고
젊은 선수들에게 기회 주는게 맞다 봅니다
이제는 전준우 유강남 노진혁에게 주는
시간들이 아까운 시기가 된 거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아로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결단 내릴 기회는 왔고 내일 상황을 보면 프런트나 그 윗선의 생각을 알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 작성자짜스파 | 작성시간 26.06.14 저는 유강남한텐 기회를 주는 느낌보단 다른 경쟁자들이 너무 못해서 유강남을 못넘는거라고봐서....
  • 답댓글 작성자아로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맞습니다 젊은 선수들이 기회를 못 받아 먹은거도 사실이죠 그래도 이제는 계속 기회 줘야 한다고 봅니다 유강남은 답안지 이미 다 봤고 다른 선수들도 답을 좀 봐야죠 손성빈도 사실 6월전까지 왜 계속 기회 주냐고 욕 무지하게 먹었죠 하지만 젊은 선수들은 언제 어떻게 변할지 알 수가 없는거라 지금 구단 상황을 생각하면 꼴아 박아도 기회를 계속 줘 보는 게 맞는 거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짜스파 | 작성시간 26.06.14 아로하 근데 이게참 애매한게 정보근은 30살이 다되가는데 오히려 퇴보중이고 재엽이는 군대갈려하고 누구를 기회줄지가 참 애매한ㅋㅋㅋㅋ 지금같은 상태면 진짜 다시 지시완이라도 불러다가 제4포수로라도 대기를 시켰어야했던건가 싶을정도네요. 아니 무슨 프로팀이 강민호떠나고 아직도 포수난에 허덕이는건지 진짜 볼때마다 개빡침
  • 답댓글 작성자아로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짜스파 기회 줘 볼 선수도 없는 롯데 상황이 참 깝깝하네요 ㅋㅋ 그나마 지금 상황은 박재엽이긴 한 듯 합니다 손성빈 박재엽 선발 기회 5+1로 남은 시즌 운영 함 해보면 어떨까 싶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