답댓글작성자짜스파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작성시간26.06.14
저도 그생각을 하기는 했었는데 사실 카네무라 사토루도 한국에 올만한 네임밸류는 아닌데 왜온건가 싶었는데 알고보니 한국계 일본인이여서 본인이 한국서 지내보고싶은 마음이 있던게 컷던거라서 온부분이라 괜찮은 인물이 과연 올런지가....
작성자피에르 가슬리작성시간26.06.14
저는 사실 튼동 올때부터 류지현이 괜찮다고 생각했음..지금 롯데 마운드구성이 당장 굴려서 뭔가 성적을 내기보단 2~3년 관리해주면서 끌어올려야된다 생각해서..단기전엔 약하다지만 우리가 뭐 단기전 바라볼 상황도 아니고 일단 LG시절에 투수관리 하나는 칼같이 했던걸로 들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