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썰중에 잴빡치는것중에 하나 작성자짜스파| 작성시간26.06.15| 조회수0| 댓글 18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Croda 작성시간26.06.15 와 진짜 종이들고 설치는거 팬들만 개빡치는건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수비가 오히려 퇴보중인거같은데도 바꾸질않음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Croda 작성시간26.06.15 짜스파 진짜 시프트 성공한 꼬라지 못본듯요 ㅋㅋ 딴 팀이면 낭낭한 땅볼타구가 대황롯데는 낭낭한 안타 ㅌㅌ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전소민 작성시간26.06.15 답이없네요 이 구단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저런 썰이 나오는것부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피에르 가슬리 작성시간26.06.15 썰이랑 별개로 왜케 문규현만 싸고도는건지 진짜 궁금..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대체 무슨 약점을 잡고있는건가싶은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투지사도 작성시간26.06.15 수비가 엉망이면 코치를 변화줘야지..아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벌써 몇년째 내칠기미가 안보이는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헥사메딘 작성시간26.06.15 팀 성적이 그지같으니까 온갖 썰은 다 튀어나오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ㄹㅇㅋ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임화영 작성시간26.06.15 2군 말고 그냥 내보내길ㅋㅋㅋ몇년째 수비꼬라지 보고도 느끼는게 없나...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일단 시즌중이니 아예 내보낼수가 없으니 제발 2군보내서 안보이게좀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H_Crespo 작성시간26.06.15 문규현이 뭐라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5 평생직장 개부러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중고차파괴자 작성시간26.06.16 우친문ㄷㄷ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짜스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6 제발 자기발로 나가줬으면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중고차파괴자 작성시간26.06.16 짜스파 듣기로는 워낙 붙힘성이 좋아서 위에서 좋아한다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